[건강정보]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로 인생 말년의 행복을 지킨다.

요즈음 인생말년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그동안 모르고 사용했던 건강을 말리는 건강침대를 생명을 주는 참흙 숨으로 바꾸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생 말년의 행복을 지키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일입니다.

인생말년의 행복을 지키려면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흙침대 돌침대 숯침대 등 생명을 말리는 건강침대는 바꾸어야 합니다.

왜나하면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생명을 잃듯이 물을 말리는 건강침대는 몸 안의 물을 말려 건강을 단축시킨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따뜻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따뜻한 온돌이 몸을 말려 건강을 말린다는 사실도 모르고 건강을 단축시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잘 지키고 있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산 건강침대로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려 오히려 건강을 잃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만병의 근원이 바로 신진대사를 좌우하는 물 부족현상 때문인데 물을 말리는 잠은 잠의 탈수현상을 불러 건강을 지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땅 흙은 물 습기가 있어야 생명을 줄 수 있는데 물을 말리는 흙침대는 사람의 몸을 말려 생명을 말릴 뿐 건강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아무리 생황토니 생토니 하는 흙침대라도 물을 말리는 따뜻한 침대는 생명이 마르고 없는 흙침대로 사람의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공산품입니다.

그동안 건강침대는 단순히 따뜻한 잠을 자는 침대로 건강을 따지기보다 메이커 따지고 디자인을 따지는 등 겉치레만 따질뿐 건강의 실속은 따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건강침대라고 하는 것이 건강을 주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말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침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 보다 더 건강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사실도 모르고 건강을 잘 지키고 있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장만한다는 것이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강침대를 장만하여 목숨을 말리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올바로 알고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남들이 사용하니까 이유도 모르고 사용하다 건강이 나빠져 지푸라기를 찾으러 다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암이 많고 특히 폐암 사망률 1위와 결핵 세계 1위의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시대 건조함은 생명최대의 적으로 연일 계속되는 자연의 건조함 속에 집안의 생활환경까지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리는 온열잠자리 환경의 탈수현상으로 한국인의 90%가 물 부족현상입니다.

이와 같이 건강을 잃는 사람들이 대부분 건강을 준다는 건강침대로 건강을 말린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건강을 잃고 나서 뒤늦게 알아차리고 참흙 숨을 찾아와 건강을 말렸던 건강침대를 바꾸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만병의 근원이 바로 물을 말리는 건조한 수면환경 때문입니다.

침대는 단순히 잠을 자는 침대 가구가 아니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의 뿌리가 되어야 합니다.

본래 잠을 자는 이유는 단순히 피로를 풀기 위한 것이 아니라 먹고 마신 독을 풀고 몸과 마을을 재생시켜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잠은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생명공간으로 수면환경의 조건은 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온도와 호흡이 마르지 않는 습도환경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수분을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수면환경을 말려 생명의 근본인 몸 안의 물을 말리는 수분손실을 부채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따뜻한 잠의 습관으로 몸을 말리는 온열잠자리 침대를 사용하여 물을 말리는 결과로 건강수명이 짧아 인생 말년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고 집을 떠나 병원이나 요양원 등에서 불행한 노후를 맞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에 따뜻한 잠을 자는 한국인들의 가장 큰 문제가 바로 물을 말리는 잠으로 이제는 잠의 환경을 변화시켜야 할 시대적 환경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흙 숨이 100년 전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의 습기로 생명을 주던 우리 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려 생명을 말리는 잠이 아닌 생명력을 얻을 수 있는 잠으로 코로나 시대 환경을 살리고 몸의 생명력을 살려 인생 말년의 미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생명침대를 만든 것입니다.

참흙 숨은 물을 넣어 땅 자연 흙의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로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은 생명수분이 환경을 살리고 몸의 환경을 변화시켜 건강을 살려 줍니다.

침대 하나만 바꾸면 집안 환경이 달라지고 몸의 환경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따러서 참흙 숨을 만난다는 것은 인생 말년의 행복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참흙 숨을 만나면 피부환경이 달라집니다.

물을 잃어 대사흐름이 말랐던 몸이 수분을 개선하여 대사흐름이 달라집니다.

물을 잃어 말라가던 몸의 생명력이 살아납니다.

참흙 숨은 물을 만나 살아난 흙속의 토양미생물들이 살아 움직이며 생물학적인 효소기능을 하는 생명과학입니다.

참흙 숨은 복 있는 사람들이 만나는 꿈의 침대입니다.

참흙 숨은 단순한 침대 가구가 아닙니다.

참흙 숨은 살아 숨 쉬는 자연 땅입니다.

 

인생 말년의 행복을 지켜주는 참흙 숨 바로가기 :   www.nbl.kr  

 

[주식회사 숨]자연보습 금운모 흙침대

금운모, 숨, 찜질매트, 효소찜질, 온열매트, 자연보습침대 흙침대,FDA참흙 금운모흙침대, 금운모흙침대,수분침대,보습침대, 참흙침대,산림욕침대

nbl.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