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침대 가격비교 흙침대 가격에 따른 수면환경과 건강

건강과 수명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잠 수면환경입니다.

그래서 어떤 침대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건강과 수명이 좌우된다고 해도 틀린말이 아닙니다.

따라서 올바로 알고 올바른 침대를 사용하면 건강을 지키고 기대수명을 안전하게 살 수 있는 반면 올바로 알지 못하고 올바르지 못한 침대를 사용하면 조기에 건강을 잃고 기대수명을 지키지 못하고 불행을 당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사람이 질병이 쉽게 걸리고 건강을 잃는 이유는 바로 몸 안의 자연치유력이 작동되지 않아 몸을 재생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생명을 스스로를 방어하고 지키기 위해 스스로 치유되는 몸 안의 자연치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건강을 잃는 아유는 바로 환경이 몸 안의 자연치유력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피로를 풀고 몸을 재생시키는 잠의 환경을 방해하는 가공자연침대의 독소환경이나 환경호르몬,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수면환경에다 집안의 미세먼지와 화학적 생활환경 등 온통 건강을 말리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지키고 기대수명을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올바로 알고 올바른 침대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건강은 따지지 않고 가격만을 따져 헐값에 건강을 팔고 있다는 것입니다.

건강은 돈으로 따지지 말라고 하는 말과 같이 값싼 가공이 건강을 줄 리가 만무하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헐값의 침대건 값비싼 침대건 써보면 다 따뜻하고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속에 일어나는 보이지 않는 현상들이 미래 건강의 결과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씨앗은 뿌린대로 나는 법으로 이유 없는 무덤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침대를 사용하면 건강해지는 반면 건강하지 못한 침대를 사용하면 건강을 잃어가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값싼 침대가 값싼 것이 아니라 결국 건강잃고 돈 잃는 침대로 엄청난 건강비용을 치러야 할 미래 불행의 씨앗입니다.

값싼 침대는 값싼 가공만큼 값싼 가공독소가 끓어오르고 값비싼 침대는 화려한 가공의 독소들이 절절 끓어오르는 침대로 보기 좋게 만드는 가공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본드에 버무려 만든 값싼 황토볼

그리고 가공보다 더 큰 문제가 바로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함입니다.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죽는데 따뜻하기만 하는 온돌은 물을 말리는 온열효과로 사람의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함으로 건강을 말린다는 사실입니다.

만병의 근원이 몸 안의 독으로 몸 안의 독을 풀지 못하는 이유는 물을 잃어 신진대사환경이 나빠지기 때문으로 사람이 늙고 병들어 가는 이유가 바로 물을 잃어가기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사람은 엄마 뱃속에서 태어날 때 90%의 물로 태어나 70%는 지켜야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 70% 이상의 수분손실이 일어나면 대사환경이 말라 건강을 앓어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 주범이 바로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환경이라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환경에 물을 넣어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땅이 생명을 주고 생명이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이유가 바로 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에서 시작되어 물로 유지되고 물이 마르면 생명을 잃게 됩니다.

그래서 물을 말리는 환경은 생명을 말리는 환경으로 죽음을 부르는 환경입니다.

따라서 생명최대의 적은 바로 건조함입니다.

그러므로 물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은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 숨이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의 잘못을 깨닫고 침대 흙 속에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고 흙의 생명을 담은 흙의 습기로 생명을 유지하고 살 수 있는 생명침대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이에 생명의 근본, 건강의 근본을 잃지 않고 지킬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땅 위에 바로 지어 땅의 습기가 올라와 생기를 불어넣어 주던 우리의 전통온돌입니다.

그동안 한국인들은 땅의 습기로 생명을 지켰던 우리의 위대한 온돌의 역사를 잃어버리고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변질된 온돌로 건강을 말려 왔습니다.

그 결과 세계 최고의 암 발병률에다 세계 2배의 고혈압 당뇨 세계 1위의 결핵 등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탈피하려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환경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잠을 자지 않습니다.

전 세계 한국인들만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물을 말려 생명을 말리고 있습니다.

이에 참흙 숨이 땅의 습기가 올라왔던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려 물이 마르지 않고 생명을 얻을 수 있는 생명흙침대를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건강의 근본인 몸 안의 물을 지키고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물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은 이제 변화되어야 합니다.

건강과 수명을 좌우하는 잠의 수면환경을 비교해 보면 왜 변화되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부터 흙침대 뿐만 아니라 온돌침대는 가격을 비교할 것이 아니라 올바로 알고 올바른 기능을 비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들이 다 사용하는데 나만 흙침대 건강침대가 없다고 값싼 흙침대라도 사야지 하는 생각은 “호모증후군”이라고 하는 위험한 생각입니다.

자연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하면 자연은 무한한 생명을 주지만 자연을 잘못 알고 잘못 사용하면 자연은 목숨을 앗아가는 재앙을 줍니다.

따라서 자연을 위장한 상술의 값싼 가공 독침대가 목숨을 말리는 재앙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무심코 지나치는 환경이 건강과 수명을 좌우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물을 말리는 이불속 환경과 생명을 살리는 이불속 한경을 비교해 보면 깜짝 놀랄 것입니다.

문명의 발달로 자연환경을 파괴시켜 자연환경도 생명을 지켜줄 수 없는 이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길은 바로 올바로 알고 올바른 환경을 만드는 일입니다.

참흙 숨은 자연과 점점 멀어져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접할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자연 땅의 생명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의 근본 물을 지키고 건강한 생명력을 지켜 바이러스시대를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생명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숨은 단순한 침대가 아니라 자연을 살리는 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