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싼 흙침대로 건강 버리지 말고 수분보습 침대 흙매트로 건강지키자

흙침대 돌침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선택해야 건강 지킨다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값싼 흙침대 몸의 환경을 파괴하는 주범이다.

지구가 파괴되는 줄도 모르고 편리함만 쫒다가 요즈음 코로나라는 세계적 펜데믹으로 삶의 뿌리가 흔들리고 있는 것처럼 한국인들은 몸의 환경을 말리는 줄도 모르고 전기장판침대와 같은 값싼 황토침대로 몸의 환경을 파괴시키고 있습니다.

자연환경이 파괴되는 줄도 모르고 인간들의 편리함을 쫓아 땅과 숲을 파괴시키고 비닐 쓰레기 등 온갖 공해물질로 지구를 파괴시켜 코로나를 불러왔듯이 몸의 환경을 파괴시키는 줄도 모르고 전기장판침대와 같은 몸의 환경을 파괴시키는 침대로 몸 안의 대사환경을 말려 건강을 말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같은 사실도 모르고 사람들은 온돌침대라고 하면 건강을 주는 줄 착각하고 있습니다.

흙침대를 검색하면 값싸고 좋다는 헐값의 황토침대들이 서로 앞다투어 인터넷을 달구고 있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보기 좋고 값싼 침대라는 전기매트를 침대화한 값싼 황토침대의 유혹에 건강을 말리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기를 꽂는 순간부터 몸의 환경을 말리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인간들의 펼리함만을 쫓아 첨담과학의 발달로 환경을 파괴시켜 코로나라는 재앙의 결과를 맞이하고 있듯이 따뜻함만을 쫓아 가공된 자연으로 만든 건조한 온돌이 몸을 건조시켜 건강을 말리는 줄도 모르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죽는데 물을 말리는 침대로 생명을 말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다간 몸의 환경파괴를 부추겨 노후건강이 없는 생명연장술의 의학에 생명을 연명해야 하는 불행한 백세시대를 맞이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숨이 이와 같은 현실을 막기 위해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온돌환경의 개선을 위해 100년 전 우리 온돌의 생명지헤를 살려 국민건강을 변화시키고자 하고 있으나 인터넷 포털들이 외면하고 있는 현실로 국민들이 잘 모르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뒤지다가 어렵게 만난 사람들조차 가격이 높다는 이유로 또는 비 메이커라는 이유로 외면하고 있습니다.

참흙 숨은 세계적 공인기관 미국 FDA에서 시험 인증하고 UN산하 세계 특허기구(WIPO)가 인증한 세계적 발명품으로 세계적 메이커입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세계의 공인기관들이 인증한 메이커를 인증하지 않고 돈으로 만든 광고메이커만을 메이커로 인증하는 심리고 광고에 생명을 말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온돌들이 국민들의 생명을 말리고 있는 현실로 인테넷 포털들이 국민건강을 말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우리 한국인의 온돌은 이와 같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이 아닙니다.

우리 선조들이 만든 우리의 온돌은 땅위에 바로 지어 땅의 생명이 살아 있어 온돌방을 데우면 젖어 있던 땅이 데워져 생명을 담은 땅의 습기가 올라와 따뜻한 온돌에도 몸이 마르지 않고 온 몸으로 땅의 생명기운을 받았던 생명온돌의 우리 한국인의 온돌입니다.

이에 참흙 숨이 땅의 생명이 살아 있었던 우리온돌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침대 흙 속에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그래서 따뜻한 온열기운이 흙의 생명을 담은 흙의 습기를 증발시켜 따뜻한 온돌환경에도 몸이 마르지 않고 물을 만나 살아난 흙의 생명기운을 온몸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100년 전 우리온돌의 생명지혜를 그대로 살린 것입니다.

이로써 말라가던 몸의 환경을 살리고 잃어가고 있던 몸 피부의 수분환경을 되살려 건강과 생명을 좌우하는 몸 안의 대사환경을 되찾을 수 있는 이 세상 유일의 환경입니다.

그런데 국민들은 가격이 높다는 이유로 생명을 살리는 침대를 외면하고 생명을 말리는 값싼 침대로 수명을 단축시키고 있다는 것입이다.

이에 참흙 숨이 가격이 높은 침대가 아닌 침대용 흙매트를 출시하여 헐값으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국민들의 건강을 지켜 드리기 위해 수분공급 흙매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경제적 부담으로 건강을 말렸던 사람들에게 건강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수분이 자동공급되는 침대 대신 수동방식의 수분공급방식의 차이로 내 몸에 생명을 수혈하는 방식으로 대폭 원가를 줄여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수면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건강을 주는 줄 알고 사용하고 있는 돌침대 흙침대 숯침대 등 몸을 말리는 침대 또한 수분공급 흙매트를 깔아 생명을 말리는 건조함을 해소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은 변화되어야 합니다.

생명과 건강을 좌우하는 것이 잠인데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잠은 변화되어야 합니다.

잠을 자는 이유는 바로 하루 일과의 피로와 먹고 마신 독을 풀고 몸을 재생시키기 위함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몸을 재생시키는 대사환경인데 몸을 말려 대사환경을 말리는 잠으로 몸을 온전히 재생시킬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몸을 말리는 온돌은 몸 피부를 말려 피부세포의 수분손실로 피부가 쪼그라들고 피부세포속의 혈관들이 수축되는 등 피부노화를 부추기고 피부근육세포의 수분손실로 허리 관절 등 문제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찜질을 찾게 되고 찜질은 굳어 있던 근육세포를 풀어 일시적으로 개선은 되지만 또다시 몸을 말리는 수분손실의 악순환으로 몸은 점점 더 생명을 잃어 갑니다.

사람이 늙어간다는 것은 바로 몸 안의 물을 잃어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늙고 병들어가는 이유가 바로 몸 안의 물을 잃어 대사흐름이 나빠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만병의 근원은 바로 신진대사를 좌우하는 몸 안의 물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물을 말리고 신진대사를 말리는 따뜻한 잠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100년 전 몸을 말리지 않고 온 몸으로 생명기운을 받았던 우리 전통온돌의 잠으로 되돌아 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물을 넣어 땅 흙의 생명을 살리는 참흙 숨 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동안 따뜻하기만 하면 다 우리의 전통온돌이라는 상술에 속아 물을 말리는 잠으로 건강을 말려 왔던 것입니다.

그 결과 한국인들의 건강은 지금 세계 최고의 암 발병률에다 세계 2배의 고혈압 당뇨 그리고 세계 1위의 결핵발생국으로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지금 코로나는 세계 모범방역국가로 인증받고 있는데 무슨 이야기를 하느냐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는 자연환경에 따라 좌우되는 것으로 한국이 방역모범이 되는 이유는 국민들의 노력도 있지만 세계최고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산이 많고 늪지대가 많은 자연환경 때문이며 미국이 심각한 이유는 바로 도시화 산업화가 가장 많이 되어 자연의 생태환경이 나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바이러스와 개인의 건강은 별개의 문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최고의 자연생태환경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세계 유일하게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건강을 말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생태환경이 미국처럼 좋지 않는 환경속에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을 사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와 같이 생명을 말리는 잠은 이제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우리 한국의 청소년들이 세계 1위의 결핵으로 폐, 호흡이 말라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신생아 결핵사태는 이미 예고된 부모들의 잘못으로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잘못된 온돌환경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라도 변화되어야 합니다.

헐값의 황토침대를 부모님께 사드려 부모님의 건강을 단축시키고 아이들의 폐, 호흡을 말려 결핵을 부추기고 환경을 말려 아토피, 피부건조 증 등 말리고 피부근육세포의 수분손실로 협칙증 협심증 등 대사증후군을 부채질하는 건조한 온돌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숨이 값싼 침대 흙매트에서부터 고급 명품의 침대까지 생명침대로 형편에 따라 건강과 생명을 지켜주는 생명기운을 얻을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참흙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변질된 한국인의 온돌을 되살리는 따뜻한 잠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국민건강을 말리는 인테넷 포털사이트의 흙침대 온돌침대, 시장변화가 국민들이 건강을 좌우합니다.

21세게 바리러스시대 생명을 지키는 길은 생명력을 키울 수 있는 생명기운의 힘을 살리는 길입니다.

자연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하면 무한한 생명을 주지만 자연을 올바로 알지 못하고 올바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연은 목숨을 앗아가는 재앙이 됩니다.

생명을 말리는 자연으로 건강을 말리는 온돌환경은 이제 변화되어야할 숙명적인 과제입니다.

바이러스시대 생명을 지키고 건강을 지키려면 자연의 생명기운을 얻어 몸의 생명력을 키워야 합니다.

생명의 근본 "물"을 지키지 못하면 그 어떤 것도 건강을 줄 수 없습니다.

자연과 점점 멀어져 가는 생활환경으로 생명기운을 받을 수 없는 현대인들이 생명기운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바로 참흙 숨입니다.

 

문의 상담 :   080-540-8888         직통: 010-5721-23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