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치료와 암 재발 방지를 위한 바디크린 디톡스 흙침대 이동식찜질방
암에 걸리는 이유는 바로 신진대사의 불균형으로 세포환경이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만병의 근원은 신진대사의 흐름을 좌우하는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으로 몸 안의 독을 풀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인들이 암에 많이 걸리고 고혈압 당뇨가 많은 이유는 바로 몸을 말리는 잘못된 잠자리 환경으로 수분손실을 부채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몸을 직접 따뜻하게 하는 온열잠자리 도구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잠을 자는 사람은 한국인들 밖에 없습니다.
본래 한국인들이 살았던 한국인들의 온돌은 지금처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이 아니라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의 습기가 올라와 몸도 말리지 않고 호흡도 마르지 않게 땅의 습기로 생기를 불어 넣어 주던 온돌이 우리의 온돌입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은 우리의 전통온돌이 아닌 변질된 온돌로 인체수분손실을 부채질 하는 잘못된 잠자리 환경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변질된 온돌환경에 물을 넣어 땅 흙의 습기로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흙침대를 탄생시켰습니다.
참흙보습흙침대는 자연침대 최초 침대 흙 속에 생명의 근본인 물을 직접 넣어 땅 흙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담은 땅 흙의 습기가 침대의 따듯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몸도 말리지 않고 호흡도 마르지 않게 해 주는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린 한국인의 온돌침대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사람도 역시 물을 잃어가며 늙어가고 물리 부족하면 건강을 잃게 됩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수분손실을 부채질하는 건조한 온돌환경에 수분을 넣어 몸 안의 수분손실을 막아 줄 뿐만 아니라 인체수분환경을 개선하여 인체대사환경을 도와 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침대에서 보습되는 수분은 가습기와 같은 맹물의 수분이 아니라 흙의 생명을 살로 흙 속에 살아 숨 쉬는 토양미생물들이 흙 속의 미네랄들을 가수분해하여 만든 고분자 항산화 이엠수분으로 몸의 독소환경을 주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환경을 가습하여 미세먼지는 물로 집안의 화학적 유해환경을 정화시켜주는 항산화 수분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단순히 따뜻하기만 하는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침대와 달리 “물”의 생명력으로 자연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의 자연치유력을 담은 수분이 환경을 살리고 생명이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몸을 말려 건강의 근본을 잃기 전 근본을 지키고 질병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생명의 근본인 물을 지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https://tv.naver.com/v/5999380
물이 마르면 생명이 말라 죽듯이 사람 역시 물을 말리면 건강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을 지키는 것은 생명을 지키는 일로 생명의 근본인 물을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환경은 걷어 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암에 걸리면 암을 치료하기 위해 건강침대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줄도 모르고 따뜻하기만 하는 온돌침대를 사서 오히려 건강을 더 말리고 있습니다.
암에 걸리는 이유가 수분을 많이 잃어 몸 안의 세포가 망가지고 있는데 따뜻하고 좋다는 이유로 수분을 말리는 온돌로 건강을 말린다는 것입니다.
몸에 좋다는 신비한 온갖 자연으로 유혹하는 허위 과장의 온돌이나 찜질기에 현혹되어 뼛속 깊숙이 침투한다는 원적외선으로 뼛속까지 말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따라서 암을 비롯한 무슨 질병에도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환경은 도움을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가만히 있는 자연이 사람의 배를 다고 들어가나요? 아무런 소용이 없는 허위 과장으로 희망사항일 뿐 건강을 말릴 뿐입니다.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환경은 우리 선조들의 지혜도 아니고 우리 전통문화도 아닌 변질된 상술의 잘못된 온돌환경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자연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하면 자연은 무한한 생명의 혜택을 주지만 자연을 잘못 알고 잘못 사용하면 자연은 목숨을 앗아가는 재앙을 줍니다.
따라서 수분을 건조시키는 온열기능만으로 자연을 말리면 자연은 생명을 상실하고 사람을 말리는 재앙이 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잘못된 한국인의 잠자리 환경은 바뀌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한국인의 온돌침대를 변화시킵니다.
이에 암치료환경을 만들어 주고 암의 재발방지를 위한 바디크린 찜질방침대를 추천해 드립니다.
본 침대는 피톤치드향이 가득한 편백나무로 찜질과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 찜질방 외부의 환경과 찜질방 내부의 환경을 독립시켜 찜질방 속의 청정한 자연이 만들어 주는 완전한 자연환경으로 몸을 크린 할 수 있는 생명과학입니다.
사람들이 생활하고 잠을 자는 실내 공간은 따뜻한 공간으로 공기가 건조해져 미세먼지가 가득하고 집안의 화학적 인테리어 환경으로 발암물질과 환경호르몬을 내뿜고 있어 몸을 말려 몸 안의 수분손실을 부채질하고 호흡을 말려 오장육부를 말리고 있는 환경입니다.
여기에다 고층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은 땅의 생명력과 점점 멀어지는 생명부재현상에다 기압의 영향으로 건조한 환경에다 압력치이로 심장병을 비롯한 질병의 발병률이 2배 이상이나 되는 환경에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환경으로 기름을 붓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집안 환경과 독립된 찜질방 흙침대는 침대에서 발산되는 고분자 자연항산화 수분으로 찜질방 속의 유해 환경을 정화시켜 청정무구한 자연무균실을 만들어 습도를 유지하며 자연항산화기능의 생기로 호흡하여 오장육부를 치유하는 디톡스 기능으로 암 치료 효과를 높이고 완치후 건강의 근본환경을 유지하고 개선하여 재발의 요인을 제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혼탁하고 건조한 현대 환경에 암의 예방은 물로 암을 치료하고 재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연보다 더 자연의 건강을 담은 참흙보습찜질방 흙침대로 건강을 되살리고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으로 암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현대는 첨단과학의 발달로 환경이 파괴되어 건강을 지키기 매우 힘든 환경입니다.
미세먼지는 물로 지구온난화로 인한 이상기후현상과 온존의 파괴 등으로 자연환경의 변화는 바로 첨단과학이 만든 산물로 재앙이 되어 인간이 되돌려 받는 피할 수 없는 자연환경입니다.
이와 같은 환경속에 건강을 지키려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새로운 자연환경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피괴된 자연환경을 독립된 찜질방 침대환경으로 땅 흙의 생명을 살리고 흙 자연의 생명을 담은 자연항산화 생명환경을 만들어 맑고 건강한 자연환경속에 하루의 지친 몸을 살아 움직이는 자연치유력으로 몸을 재생시켜 매일 매일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따뜻한 잠이나 따끈따끈한 찜질로 몸을 풀고 치유하는 것 같지만 몸을 말리는 부작용으로 본인도 모르게 잃고 있는 수분손실이 노화를 앞당기고 수명을 단축시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건조한 건식의 찜질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세계인의 건강한 찜질은 바로 몸 안의 수분손실이 없는 습식의 온천욕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의 찜질은 흙속의 토양미생물이 만들어 주는 자연한상화 습식 찔질방으로 파괴되어가는 현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새로운 건강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조기사망의 원인이 된다고 하는 미세먼지와 하루일과의 먹고 마시는 독을 풀고 몸을 재생시켜 하루 하루 건강을 살리는 방법은 몸이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이에 환경에 찌든 하루를 마치고 참흙보습흙침대 찜질방 속으로 들어가면 자연항산화 생명수분이 만들어 주는 청정무해한 자연무균실의 맑고 건강한 호흡으로 오장육부를 치유하며 찌뜬 몸을 세척하고 정화하여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 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을 만나는 것은 건강을 찾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한국인들의 잘못된 잠자리 환경을 바로 세워 줄 생명과학입니다.
'자연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할 수 있는 위생적인 흙침대 효소 찜질방 체험하러 오세요. (0) | 2019.08.30 |
---|---|
피부마사지 강자 생명과학의 헬스케어 찜질 핫베드 디톡스 효과 (0) | 2019.08.22 |
암 예방과 치료 건강의 근본인 신진대사환경을 지켜야[체수분의 중 요성] (0) | 2019.08.04 |
암 예방과 치료 일상생활의 환경을 변화시켜야 (0) | 2019.06.27 |
암의 원인 암에 걸리는 이유는 신진대사를 좌우하는 수분손실 때문 (0) | 2019.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