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잃고 건강 잃는 돌침대와 숯침대, 흙침대 가격비교

흙침대와 돌침대 숯침대 등 건강을 생각해서 장만하는 건강침대로 건강을 잃고 돈 잃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건강을 위해 장만하는 건강침대가 오히려 건강을 말리기 때문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흙침대나 건강침대를 살 때 다 같은 줄 알고 건강은 따지지 않고 돈 따지고 메이커 따져 메이커 침대를 사거나 아니면 값싼 침대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속도 모르고 판매원의 말만 믿고 건강에 좋은 줄 알고 샀다가 본인도 모르게 건강은 서서히 말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온돌침대는 따뜻하고 좋지만 따뜻하기만 하면 몸을 말리고 환경을 건조시켜 폐 호흡을 말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폐, 호흡이 마르면 건강이 마른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몸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숯이나 황토 돌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거기다 값싼 가공의 값싼 침대는 가공독소까지 절절 끓어오르는 침대로 오히려 건강을 역습하게 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려고 산 흙침대 건강침대가 미래 건강을 말려 엄청난 건강비용을 치러야할 불행의 씨앗으로 돈 잃고 건강 잃는 일을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모르고 건강을 잃어도 흙침대나 건강침대가 건강을 말렸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을 잃고 암 센터를 찾는 사람들은 보면 따뜻하고 좋다는 온돌침대를 쓰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몸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온돌은 우리 한국인의 전통온돌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우리 한국인의 온돌은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생명을 담은 땅의 습기가 올라오 온 몸으로 땅의 생명기운을 받고 살아 병원을 모르고 살았던 온돌이 우리의 온돌입니다.

그래서 땅을 덮어 생명을 끊어놓고 짖는 지금의 시멘트 공구리 온돌은 우리 선조들의 지혜가 아니라 환경을 파괴시키는 근대 문명의 변질된 온돌로 생명을 말리는 온돌입니다.

이에 참흙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환경의 잘못을 깨닫고 침대 흙 속에 물을 넣어 땅 흙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담은 땅 흙의 습기가 증발하여 생명을 주고 따뜻함으로 몸을 말리는 수분손실을 막아주고 호흡을 지켜주는 흙침대를 탄생시켰습니다.

참흙 숨 또한 30여년 전 처음에는 자연 흙을 그대로 따뜻하고 좋은 흙침대를 만들었으나 20여년 전 생태환경의 파괴로 지구가 바이러스에 지배당할 것이라는 지식인들의 경고를 보고 뒤돌아 본 결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은 우리의 전통온돌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20여년의 공부와 경험으로 땅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담은 땅 흙의 습기로 생명을 주고 건강을 줄 수 있는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리게 된 것입니다.

사람이 건강을 잃는 이유는 몸 안의 자연치유력이 작동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치유하고 재생시키는 몸 안의 자연치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못된 환경이 자연치유력을 막아 스스로를 지키지 못해 건강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자연치유력은 신진대사를 좌우하는 몸 안의 대사환경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몸을 재생시키는 잠의 대사환경입니다.

그런데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잠으로 잠의 대사환경을 말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잠은 하루 일과의 지친 피로와 먹고 마신 독을 풀고 몸을 재생시켜 내알 아침이면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함인데 대사환경을 말리는 건조한 잠으로 피로와 독을 풀어내는 자연치유력을 방해하여 피로와 독을 다 풀어내지 못하고 조금씩 쌓인 피로와 독들이 염증을 만들어 건강을 앓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인들은 몸 안의 수분손실을 부추기고 잠의 대사환경을 말리는 따뜻한 잠을 자지 않습니다.

전 세계 한국인들만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따뜻한 온열매트, 온돌침대로 잠의 대사환경을 말리고 자연치유력을 말리는 잠을 자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땅 위에 바로 지어 땅의 생명을 주던 온돌과 땅의 생명도 없이 생명을 말리는 온돌의 차이라는 사실입니다.

이에 땅의 생명을 살리는 참흙 숨과 생명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침대의 차이는 말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는 일은 바로 몸 안의 자연치유력을 지키는 일입니다.

특히 자연생태환경이 파괴되어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이때 건강을 지키고 코로나의 위험을 막는 길은 바로 환경을 바로 세우는 길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자연생명의 힘을 살려 환경을 살려주고 생명력을 살려주는 참흙 숨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참흙 숨은 단순한 침대 가구가 아닙니다.

참흙 숨은 강력한 자연의 생명치유력을 담은 작은 땅입니다.

땅 지구자연의 생명을 집안에 옯겨 놓은 작은 땅입니다.

그래서 물을 넣어 살아난 땅 흙속의 토양미생물들이 생태환경을 만들어 주는 자연입니다.

참흙 숨은 100년 전 병원을 모르고 살았던 우리 한국인의 영혼을 담은 우리의 온돌입니다.

현대는 지금 도시화 산업화로 자연과 점점 멀어져 생명력을 잃어가고 있는 현실로 참흙 숨은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접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따라서 참흙 숨음 만나는 것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좋다는 흙침대는 자연을 가공하여 값싸게 만든 가공자연으로 자연이 아니라 환경호르몬과 가공독소의 공산품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생명을 공산품으로 지킬 수 없습니다.

코로나 시대 건강을 지키고 안전한 삶을 위해서는 환경을 바꾸는 길 밖에 없습니다.

이에 참흙 숨이 땅 지구자연의 생명력을 살려 생명이 살 수 있는 집안의 생태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 세상 유일의 자연입니다.

 

침대의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경제적인 부담으로  사용할수 있는 침대 흙 매트로 생명을 얻고 생명을 지킵니다.

인생말년의 건강을 지켜주는  참흙 숨 바로보기 : www.nbl.kr  

 

[주식회사 숨]자연보습 금운모 흙침대

금운모, 숨, 찜질매트, 효소찜질, 온열매트, 자연보습침대 흙침대,FDA참흙 금운모흙침대, 금운모흙침대,수분침대,보습침대, 참흙침대,산림욕침대

nbl.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