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료 방법  신진대사촉진으로 몸의 흡수환경 변화

인체수분환경을 바꾸어 주는 수분보습 이동식 찜질방

제아무리 좋은 치료도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의 환경이 바로서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제아무리 좋은 약물이나 치료방법을 써도 몸이 받아들이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소화 흡수기능을 좌우하는 신진대사의 흐름을 잘 유지하는 것이 건강의 근본입니다.

건강을 잃는 이유도 신진대사의 흐름이 좋지 않아 소화 흡수를 잘 못시키거나 공급불균형으로 인해 몸이 균형을 잃고 건강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건강을 좌우하는 신진대사의 흐름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몸 안의 물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에서 시작되어 물이 마르면 죽듯이 사람 또한 90%의 물로 태어나 물을 잃어가며 늙어가고 수분손실이 많아 대사흐름이 나빠지면 건강도 나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수분손실로 대사흐름이 나빠져 생긴 질병을 !! 질병을 가져다준 환경은 바꿀 생각을 하지 않고 병원만 쫓아갑니다.

그래서 치료될 수 있는 몸의 환경을 개선시키지 않고 치료가 안 되면 병원 탓 의사 탓으로 또 병원을 옮겨보지만 또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몸의 환경이 바로 서지 않으면 치료가 어렵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몸의 환경은 개개인의 자연현상으로 병원이나 의사가 해 줄 수 없는 환경으로 인체수분대사환경은 현대의학으로 할 수 없는 자연의 영역입니다.

그런데 몸 안의 수분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세계 유일의 환경이 바로 참흙보습침대 “숨”의 수분보습환경입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해독작용이 뛰어난 금운모와 송강약돌의 자연을 침대위로 옮겨담아 생명의 근원인 “물”을 직접 흙에 넣어 흙속의 토양미생물을 살리고 토양미생물들이 살아 숨 쉬면서 효소생리작용을 통해 흙속의 메네랄을 분해하여 흙속의 수분으로 유기화된 흙의 수분이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인체수분환경을 개선하고 실내 환경을 정화하고 습도를 유지시켜 호흡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이 세상 유일의 발명특허 흙침대입니다.

이와 같이 참흙보습흙침대는 단순히 따뜻하게 자는 온돌침대가 아니라 자연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담은 수분이 인체수분환경을 살리는 침대로 세계의 공인기관인 미국 FDA에서 시험 검증한 FDA의료기침대로 UN산하 세계특허기구 WIPO 발명상을 수상한 세계적 발명품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건강을 잃거나 또는 건강을 생각해서 장만한다는 것이 흙침대나 돌침대 숯침대 등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다짜고짜 값싸고 좋다는 온돌침대를 사서 오히려 몸을 더 말려 수분손실을 부채질하는 무덤을 파고 있는 현실입니다.

몸을 말리는 따뜻한 잠은 좋은 잠이 아닙니다.

우리 전통온돌 역시 땅위에 직접 지언 만든 토담온돌로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의 습기가 올라와 몸도 말리지 않고 호흡도 말리지 않는 온돌입니다.

그런데 땅을 덮어 만든 공구리 온돌의 건조함도 모자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침대로 수분손실을 부채질하는 잘못된 환경을 따뜻하고 좋은 온돌로 착각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생명은 심은 대로 나고 가꾸는 대로 거두는 법으로 생명을 말려 생명을 지킬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수분손실을 부채질 하는 잘못된 잠자리 습관과 환경을 바꾸기 위해 참흙보습침대 “숨” 30년이란 세월동안 공부하고 연구하여 만든 것이 바로 인체 수분환경을 개선하고 지켜주는 보습흙침대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이에 암 치료는 가장 먼저 몸의 흡수환경을 바꾸는 일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생각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환경이 바뀌고 환경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고 하는 것처럼 건강을 바꾸려면 먼저 환경을 바꾸어야 합니다.

그래서 몸의 환경을 바꾸면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약물도 치료제도 아닌 환경으로 몸의 놀라운 환경을 바꾸어 건강을 놀라게 바꾸어주는 살아 숨 쉬는 자연생명입니다.

이에 참흙보습침대 “숨”을 갖는 것은 돈 주고 살 수 없는 미래 건강을 사는 것으로 참흙보습침대 “숨”을 만나는 것은 미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