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주거환경을 구해 줄 흙침대, 물 넣는 황토매트 [건강필독]
지금 현대인들의 주거환경은 땅과 점점 멀어져 생명력은 찾아 볼 수 없는 생명부재환경에다 호흡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환경으로 면역력이 마르고 있는 생명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는 환경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에 호흡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주거환경에 “물”의 생명력으로 땅 자연의 생명을 살려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은 생명수분으로 생명력을 공급하고 호흡환경을 개선하고 건강을 살려 주는 이 세상의 유일한 흙침대 황토매트입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살았던 한국인의 주거환경은 자연의 생명이 살아 있는 위대한 온돌로 땅 자연의 생명을 담은 땅의 습기로 따뜻한 온돌에도 몸이 마르지 않고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의 생기를 불어 넣어 주던 생명과학의 온돌에 살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현대의 건축문화로 땅의 생명도 땅의 습기도 없이 오로지 따뜻하기만 하는 시멘트 공구리 온돌로 환경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며 집안의 화학적 인테리어 환경의 발암물질과 환경호르몬이 가득한 유해환경입니다.
그래서 예전이면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켜 환경을 바꿀 수 있었지만 지금은 오히려 생태환경이 파괴되어 미세먼지와 도시의 공해물질로 문을 열 수도 없는 환경입니다.
거기다 특히 한국인들은 전 세계 유일하게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열매트 온돌침대의 따듯한 잠은 몸을 건조시켜 피부수분을 말리는 수분손실로 몸의 대사환경을 말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 수분손실이 많은 한국인들은 암이 많고 고혈압 당뇨가 세계 두 배나 되며 후진국병인 결핵이 OECD 국가 중 세계 1위로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환경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변질된 온돌환경에다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침대 온열매트로 수분손실을 부채질 하는 따뜻한 잠 때문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사람이 늙고 병들어 가는 이유가 바로 물을 잃어 피부가 쪼그라들고 대사환경이 말라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은 조기에 물을 잃어 세계인에 배해 건강수명이 짧아 백세시대에 백세노인을 보기 힘들다는 사실입니다.
이와 같이 조기에 건강을 잃게 만드는 물을 말리는 주거환경을 변화시키기 위해 생명의 근본인 “물”을 넣어 땅 자연의 생명을 살려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은 놀라운 습도환경으로 주거환경을 살리는 발명특허 흙침대입니다.
지금까지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그리고 흙침대라면 건강에 좋은 줄 알고 몸이 마르는지 생명이 마르는지도 모르고 썼던 흙침대 온돌침대가 그동안 피부수분을 말리고 호흡을 말려 건강을 말려 왔다는 사실 조차 모르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죽듯이 자연 흙도 따듯하기만 하면 물이 말라 생명력도 죽고 없고 건강을 줄 수 있는 근거는 사라지고 몸 만 말리는 건조기로 변해 건강만 말린다는 것입니다.
생명의 근본이 물로 건강을 잃는 이유가 몸 안의 물을 잃어 대사흐름이 악화도기 때문으로 물을 말리는 온돌환경은 수분손실로 건강을 말리는 건강의 적입니다.
그래서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온열매트나 온돌침대와 같은 따뜻한 잠자리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은 땅의 습기가 살아 있었던 옛 시골집 우리 전통온돌의 위대한 생명지혜를 살려 생명을 말리는 현대인들의 주거환경을 변화시켜 드립니다.
그런데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물을 넣고 흙의 생명을 살리는 구조로 원가가 높아 경제적 부담으로 생명환경을 장만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생태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물 넣는 황토매트입니다.
물 넣은 황토매트는 온열기능 없이 단순히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는 황토매트로 그동안 사용해 왔던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리는 전기매트나 온수매트 그리고 몸을 말리는 흙침대 숯침대 돌침대 등 건강침대 위에 올려 사용하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부작용을 해소하고 땅 자연 흙의 생명을 담은 놀라운 습도로 집안의 주거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생명매트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의 물 넣는 황토매트는 잠의 질을 변화시켜주는 생명매트로 몸을 말리는 온열잠자리에 꼭 깔아야 할 생명잠자리입니다.
특히 세계 결핵 1위의 주인공이 되고 있는 중. 고등 청소년들의 몸을 말리는 잠자환경에 꼭 필요한 필수적 환경입니다.
어머니들의 극진한 사랑으로 어릴 때부터 추울까봐 깔아 주던 온열매트가 아이들의 호흡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결핵바이러스를 불러들여 결핵의 주인공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에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온열매트위에 물 넣는 황토매트로 건강을 말리는 부작용을 없애고 건강한 환경으로 반전시켜야 합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단순히 따뜻한 자연침대가 아니라 따뜻한 함정에 빠져 건강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고 있는 한국인들의 주거환경을 구해 줄 유일한 대책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코로나는 호흡기 폐 질환으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열잠자리 온돌환경은 바이러스를 불러들이는 위험한 환경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광고를 하지 못해 만나기가 쉽지 않는 자연으로 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가격만 비교해 외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생태환경이 파괴된 현실에 환경을 변화시키지 않으면 건강수명을 지키기 힘들다는 사실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이미 20여년전 오늘의 사태를 예건하여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열침대의 잘못을 깨닫고 20여년의 경험과 공부로 만든 생명침대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를 만난다는 것은 주거환경을 변화시키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행운입니다.
기회는 왔을 때 잡는 것입니다.
놓치면 기회는 없습니다.
건강은 생명을 지키는 일로 생명은 두 번의 기회가 없습니다. 잃으면 끝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몸을 말려 한번 잃으면 찾을 수 없는 몸 피부 속 몸 안의 수분을 지켜주고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로 온실의 화초를 야생화로 생명력을 키워 포스트 코로나 시대 슈퍼바이러스을 이길 수 있는 몸을 만들어 줍니다.
'건강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별한 가을 흙침대와 돌침대 어떤것이 좋을까? 정답은 "숨"이다. (0) | 2020.08.27 |
---|---|
코로나 예방법 개개인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주거환경의 변화 필요 (0) | 2020.08.26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주거환경을 변화시키는 흙침대 “숨” 건강 (0) | 2020.08.06 |
흙침대 싸게 사는 법 [특별한 흙침대 전시용 반값 판매] (0) | 2020.08.02 |
치질, 습진, 질염, 자궁암 치료 등 부인병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참흙방석 (0) | 2020.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