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찜질기 혁명 수분을 지켜주는 수분공급 온열매트

물은 생명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을 말리면 죽습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온통 물을 말리는 찜질과 물을 말리는 매트로 사람의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호흡을 말리고 오장육부를 말리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은 몸 안의 수분을 지키기 위해 온 몸에 보습크림을 바르는 등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이때 한국인들은 찜질방을 찾아다니거나 온열찜질기를 사서 땀을 빼 그나마 지키고 있던 몸 안의 수분마저 말려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죽듯이 물을 말리는 찜질은 건강에 좋을리 만무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몸을 말리는 건조한 찜질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세계의 찜질명소는 한국의 몸을 말리는 건조한 찜질방이 아니라 사하나 일본 핀란드와 같이 몸을 말리지 않는 온천욕입니다.

사람이 늙고 병들어 가는 이유가 바로 물을 잃어가기 때문으로 물을 잃어 물의 부족현상으로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만병의 근원은 대사흐름을 좌우하는 물의 부족현상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와 같은 사실도 모르고 따뜻하기만 하면 좋은 줄 알고 따뜻한 잠과 따뜻한 찜질로 수분손실을 부채질하여 건강을 말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혈압 당뇨는 세계수준의 2배나 되고 암발병룰 세계 최고에다 결핵발생률 까지 세계 1위 국가로 전 세계 유일하게 몸을 말리는 결과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물을 말리면 생명이 말라 죽고 물을 살리면 생명이 살아나듯이 물을 말리는 잘못된 온돌 찜질문화라는 결과를 증명해 주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찜질환경에 물을 넣어 물을 말리지 않고 오히려 수분환경을 개선시키는 찜질을 할 수 있는 습식온열찜질매트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동안 한국인들은 물을 말리는 찜질이 건강을 말린다는 사실도 잘 모르지만 몸을 말리지 않고 할 수 있는 찜질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요즈음 목욕탕이나 일부 찜질방에서 핀란드와 같은 습식 사우나 찜질시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번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과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보통 찜질방이나 찜질기를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대사증후군이나 혈액순환기 장애로 대사기능이 좋지 않아 대사기능을 개선시키기 위함인데 지금과 같은 건조한 찜질은 우선 개선되는 효과가 있지만 길게 보면 오히려 대사기능을 저하시킵니다.

대사기능이 저하되는 이유는 바로 몸 안의 수분손실로 피부조식수분의 수분이 말라 피부세포가 쪼그라들어 세포조직이 축소되어 피부세포속의 혈관들이 좁아지고 혈전 등 기타 찌꺼기들이 혈관을 막아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그런데 찜질을 하면 쪼그라든 세포가 확장되어 일시적으로 대사기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지만 후속조치도 없이 계속 찜질하면 계속된 수분손실로 오히려 피부환경이 더 악화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피부세포를 말리는 건조한 찜질을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몸을 말리지 않고 찜질할 수 있는 찜질기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집에서나 어디서나 수분을 지키는 습식찜질을 할 수 있는 이동식 찜질매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요즈음 AI등 참단과학과 SNS의 발달로 하루가 10년같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급변하는 사회를 따라 변화하지 못하면 도태되고 맙니다.

건강 역시 환경이 급변하는 현실에 따라 변화하지 않으면 건강을 지키지 힘듭니다.

예전에는 환경이 그리 나쁘지 않아 건조한 찜질의 부작용이 어느정도 완화될 수 있었으나 지금은 미세먼지와 기후변화로 환경이 악화된 가운데 어느 때 보다 몸의 대사환경이 절실한 현대환경 속에 대사흐름을 말리는 건조한 찜질의 부작용은 이제 건강의 역주행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예전에는 건강하고 좋은 줄 알았던 제품들이 함유성분이나 식양청 등의 권고사항으로 사라진 제품들이 많습니다.

이와 같이 시대흐름에 따라 부작용이 예상되면 자연스럽게 퇴출되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가습기 살균제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사라진 대표적인 것으로 문제가 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호흡환경과 직결되기 때문이었습니다.

가습기 살균제는 호흡을 통해 오장육부에 치명적인 영향을 초래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건조한 찜질 또한 물을 말리는 환경으로 호흡을 말려 오장육부를 말리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부작용이 가습기 살균제와 같이 단기간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건조한 찜질로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만큼 오장육부의 영향으로 본인도 모르게 건강이 단축되어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고 오장육부를 말리는 건조한 찜질의 부작용을 해소하고 물을 지키고 호흡환경을 지키고 오장육부를 지킬 수 있는 건강한 찜질을 할 수 있는 찜질매트를 만든 것입니다.

특히 건강을 잃고 건강을 찾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참흙효소찜질이 필수적입니다.

왜냐하면 건조한 찜질은 찜질하는 시간동안 잠시 몸이 개선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몸 안의 물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부작용으로 오히려 피부세포는 더 쪼그라들고 오장육부가 말라 건강이 좋아질 수 없습니다.

만병의 문제가 물을 잃기 때문인데 물을 잃어 건강을 잃은 사람들이 물을 말리는 찜질로 건강을 찾겠다는 것은 참으로 한심스러운 일입니다.

그런데 참흙효소찜질은 물로 흙의 생명을 살려 흙의 생명을 담은 수분을 공급하는 찜질로 잃었던 몸 안의 수분환경을 개선하여 대사환경을 개선하는 찜질로 몸의 근본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효소찜질매트의 수분은 흙 자연이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생명수분으로 몸 피부를 보습하여 찜질로 팽창된 세포환경속의 독을 세척하고 호흡을 통해 오장육부의 환경까지 영향을 주는 자연생명요법으로 미국이나 유럽에서 행해지고 있는 자연의학기능이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세계는 지금 몸 안의 수분을 지키고 생명을 살리기 위해 온갖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데 한국인들은 여전히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찜질로 고혈압 당뇨, 암, 결핵 등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현실로 변화가 절실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찜질의 변화를 시작하고자 수분을 공급하는 습식 찜질매트를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효소찜질매트를 만나 건강한 찜질을 하는 사람들은 생명의 근본인 물을 살려 건강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변화를 모르고 몸을 말리는 찜질을 하는 사람들은 물을 잃고 물을 잃는 만큼 건강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을 살상할지도 모를 가습기 살균제를 만들고 사용했던 것처럼 몸을 말리는 건조한 찜질이 물을 말리고 호흡을 말려 건강을 말리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로 이제부터 건조한 찜질은 변화되어야 할 필 수적 환경입니다.

이에 참흙효소찜질매트가 한국인들의 몸을 말리는 찜질문화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참흙효소찜질매트에 들어가는 자연 송강약돌 과 금운모 황토
수분공급 목화솜 패드위에 금운모 황토와 숭강약돌 유홛 등의 자연을 재봉된 천데 담아 올립니다.
위와 같이 불연섬유를 시작으로 온열기능을 깔고 물을 넣고 흙을 담는 구조로 만들어진 매트
매트 위에는 침낭과 같이 찜질용 방수커버를 지퍼로 달아 흙이 만든 자연항산화 생명수분이 날라가지 않고 온몸을 감싸 주는 습식찜질환경으로 몸 안의 독을 풀고 인체수분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자연생명요법의 효소찜질
침대는 물을 보충후 조절기로 자동공급되지만 찜질매트는 주사기로 물을 주입합니다.
방수용 찜질커버의 지퍼를 닫고 찜질을 하면 몸의 환경이 변화됩니다.
찜질매트 속의 습도는 엔체 필요한 60%이상의 습도로 수분환경을 개선시키기 충분한 환경입니다.
잠잘 때도 침대위에 올리고 매트의 한쪽 지퍼를 열면 이불도 필요없이 자면서 치료되는 1석 2조의 기능입니다.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이동이 가능하여 요양원이나 휴양원 등 어디나 들고다니며 잠자리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1396885

 

겨울철 수분 부족, 해결 방법은??

생생 정보마당 | 우리나라 온돌 문화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낸 흙 매트

tv.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