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말리는 건강침대 아웃 ! 수분공급 물을 지키는 흙침대 탄생

물은 생명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물을 말리는 흙침대 돌침대 숯침대 이제 변화되어야 합니다.

물을 말리는 건강침대는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인체 수분손실을 부채질하고 호흡을 말려 오히려 건강을 말리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지금 전 세계 유일하게 몸을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수분손실이 많아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2배 이상이나 되는 고혈압 당뇨의 시작으로 암 발병률 세계 최고에다 결핵발생률 세계 1위로 누구나 세계 최악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이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만드는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은 우리의 전통온돌이 아닌 근대 건축문화로 변화된 문명의 온돌입니다.

땅 위에 직접 지어 만든 우리의 온돌에는 땅의 습기가 있어 몸도 말리지 않고 환경도 말리지 않게 생기를 불어 넣어 주던 온돌로 안심하고 숨 쉴 수 있었습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물을 말리는 잘못된 온돌의 부작용을 깨닫고 몸을 말리지 않고 물을 지킬 수 있는 수분공급 흙침대를 탄생시켰습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젖어 있는 땅의 습기로 생기를 불어 넣었던 우리 선조들의 생명지혜를 살리기 위해 침대 흙속에 수분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을 살리고 흙의 생명을 담은 습기가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생기를 주는 이세상 유일의 특허 흙침대입니다.

한국인들은 지금 따뜻하기만 하면 좋은 줄 알고 수분손실에 대한 개념이 없습니다.

물을 말리면 생명이 말라 죽듯이 물을 말리는 온돌침대 계속 물을 말리면 건강이 마를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환경을 바꾸지 않으면 세계 최악의 주인공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았던 잠자리 환경은 이제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한국인의 온돌는 땅의 습기로 물을 지켰던 온돌입니다.

이제부터 한국인의 침대는 땅의 습기로 물을 지켜주는 참흙보습흙침대 숨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모두가 물을 말리는 침대를 만들어 놓고 제각각 자기네 침대들이 좋다고 앞다 투어 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광고를 많이 하는 메이커를 일명 메이커로 선호하거나 값싼 가공독침대를 선택하여 생명을 말리는 줄도 모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도 모르게 잃어나는 물의 손실로 수명이 단축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따뜻하기만 하면 좋은 줄 알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알아야 합니다.

왜 세계인들이 한국인들처럼 몸을 직접 따뜻하게 하는 온돌침대를 선호하지 않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한국인들처럼 직접 몸을 따뜻하게 말리면 수분손실로 수명이 단축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따뜻한 잠을 자는 한국인들의 오랜습관을 지키기 위해 땅의 습기로 건강을 지켰던 선조들의 생명지혜를 살린것입니다.

남들은 돈만 벌기 위해 국민건강이 마르든지 말든지 생명을 말리는 침대로 과장할 때 참흙침대 “숨”은 물을 지키는 침대를 만들기 위해 20년의 세월을 쏟아 부었습니다.

그래서 20여년의 온갖 노력 끝에 물을 넣어 인체 수분을 공급하는 생명침대를 탄생시킬 수 있었습니다.

모든 생명은 물에서 시작되어 물로 유지되면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따라서 물은 만병의 근원이자 만병이 치료약입니다.

만병은 물을 잃어 생기는 병으로 물의 환경을 살리지 못하면 생명을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물을 잃어 생긴 질병을 치료한다는 것이 또다시 물을 말리는 침대를 사서 생명을 말리거나 물을 말리는 찜질방을 찾아다니거나 수백만원짜리 찜질치료기를 사서 또다시 물을 말리기 반복합니다.

이와 같이 물을 말리는 환경은 생명을 말리는 무덤입니다.

이에 건강을 말리는 무덤을 만들지 않으려면 지금까지 사용했던 몸을 말리는 잠자리 도구는 걷어 내어야 합니다.

요즈음 흙의 생명력을 얻기 위해 흙침대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물을 말리는 흙침대는 흙의 물이 말라 흙의 생명력이 사라지고 없는 침대로 몸 안의 물을 말릴 뿐입니다.

그러므로 올바로 알고 사고 올바로 알고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하면 자연은 무한한 생명의 혜택을 주지만 자연을 올바로 알지 못하고 올바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연은 목숨을 앗아가는 재앙을 줍니다.

그런데 지금 무분별하게 범람하고 있는 자연온돌침대시장이 바로 목숨을 말리는 재앙이 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와 같은 이유는 돈을 쫓아가는 욕심 때문으로 개념 없는 소비자들은 값싸고 좋은 온돌침대에 유혹되어 건강이 마르는 줄도 모르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물을 말리는 잠자리 환경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수분공급을 위한 부가적인 기능의 비용으로 침대가격이 낮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미래건강을 따져보면 수천 수억을 들여도 찾지 못할 미래건강을 지켜주는 가치를 따져보면 오히려 미래 불행을 막아주는 값싼 침대입니다.

특히 건강을 잃고 건강을 찾으려 한다면 물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참흙보습흙침대 숨으로 몸의 근본환경을 살리지 않으면 건강을 살릴 수 없습니다.

몸의 근본환경인 물의 대사환경을 살리지 못하고 결과만을 치료하는 현대의학으로는 설사 치료되었다 하더라도 언제든지 제발할 수 있어 근본치료를 하려면 반드시 몸 안의 대사흐름을 좌우하는 몸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건강의 근본은 몸 안의 물로 물의 환경을 살릴 수 있는 길은 바로 참흙보습흙침대 “숨” 수분환경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참흙보습흙침대 “숨”의 수분은 흙의 생명을 살려 흙속의 토양미생물들이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생명수분으로 땅 흙의 정기로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생명침대입니다.

이에 경제적인 부담으로 참흙보습흙침대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백만원의 수분기능을 그대로 살려 만든 효소찜질매트를 탄생시켜 잃었던 건강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몸의 온돌를 1도만 높여도 암을 치료한다는 말로 요즈음 찜질이나 온열치료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상술로 건조한 찜질을 생명의 근본인 물을 말리는 부작용으로 앞으로는 몸이 개선되는 듯 하지만 뒤로는 수분손실로 오히려 생명을 말린다는 것입니다.

이에 몸을 말리지 않고 오히려 잃었던 수분환경을 개선하는 찜질로 생명의 근본을 살릴 수 있는 온열치료기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래서 찜질치료 뿐만 아니라 자면서도 수분을 공급받아 몸의 환경을 개선해 주는 기능으로 잠자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로 누구나 필요한 국민 온열매트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놀라운 변화를 줍니다.

참흙보습흙침대나 효소찜질매트의 수분환경 60% 이상의 습도로 가장 큰 것이 바로 호흡환경을 변화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온 몸을 감싸는 자연항산화 생명수분으로 몸 안의 독을 세척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의 환경을 변화시켜주는 침대로 잠을 통해 하루 일과의 피로를 풀고 몸을 재생시켜 아침이면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의 습기로 땅의 정기를 받아 춥고 배고픈 삶의 환경에서도 건강을 지켰던 우리의 온돌입니다.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은 우리의 온돌이 아닙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변질된 온돌문화를 되살려 물의 생명을 살리는 온돌문화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그래서 향후 흙침대 돌침대 숯침대 할것 없이 모든 온돌침대에 물이 들어가는 생명침대를 만들어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변화시켜나갈 것입니다.

물을 말리는 건강침대 이제는 바뀌어야 합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과 함께 하면 미래 건강한 삶을 지킬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